대학교소식
제 목 | 디지털마케팅과 인터넷마케팅의 상이 | |||||
작성자 | (주)한국부동산경영자연합회 | 등록일 | 2017-08-19 오후 10:04:17 | |||
조회수 | 13714 | 첨부파일 | ||||
디지털마케팅은 기존 마케팅 활동에서 장애요인으로 작용했던 시간·공간의 장벽이 허물어지고 기업과 고객이 상호 연결되어 가치를 만들어 가는 통합형 네트워크 마케팅을 말한다. 구체적으로 디지털 쿠폰·팩스·셀룰러 폰·인터넷·e-메일. 스마트폰 등 디지털 기술을 응용한 제품이 이용되는 모든 상업적 활동이 이에 속한다. 이에 비해 인터넷 마케팅은 인터넷을 기반으로 하는 상업적 활동을 가리키는 것으로 디지털 마케팅보다 협의 의미로 사용된다. 아날로그의 반대로 디지털...디지털 마케팅 오프라인의 반대로 온라인...온라인 마케팅 대면 (face -to -face)의 반대로 매체...미디어마케팅 |
||||||
|
||||||
|